( 출처 :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장면 캡쳐 )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마이크로닷(25)'이 연인인 '홍수현(37)'과 아주 행복한 연애를 하고 있다고 방송을 통해 밝히었다

마이크로닷은 9월 3일 방송이 된 JTBC의 예능 프로그램인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하여 연인 홍수현을 언급하면서 '행복하다"라고 말하였다

 

MC 안정환씨는 마이크로닷에세 '지금 만나시는 분은 낚시를 좋아하세요?'라고 물어보았다

마이크로닷은 '어복은 있다, 낚시를 하다가 잡으면 한장씩 사진을 보내주고, 그래서 항상 같이 있는 것 같다'라고 답을 하였다

 

이어서, '왜 이야기가 이렇게 흘러가게 되었는지'라며 당황하면서도 '저는 행복합니다'라고 말을 이어갔다

 

이어, MC 김성주씨는 술을 좋아한다고 하는 마이크로닷에게 '그 분이랑도 가끔씩 한잔 하냐' , '주량이 세냐'라고 물어보자

 

마이크로닷은 '직접 물어보세요'라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내었다.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채널A에 낚시 예능프로그램인 '도시어부'를 통해 인연을 맺게되었으며,

두 사람은 여러 지인들과 함께 친분을 이어오다가 연인사이로 발전하게되었고, 7월에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였다.

 

당시 홍수현씨와 마이크로닷의 12살 나이차이도 큰 화제가 되었다

 

한편, 홍수현씨는 MBC 주말드라마인, '부잣집 아들'에 김경하 역을 맡아서 열연중이며, 마이크로닷은 '도시어부' 예능프로그램을

비롯하여 여러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면서 최근 떠오르고있는 방송에서의 대세가 되었다

 

 

 

[냉장고를 부탁해] 마이크로닷, '홍수현과 항상 같이 있는것 같다' , [냉장고를 부탁해] 마이크로닷, '홍수현과 항상 같이 있는것 같다'

 

 

 

- 이상 [냉장고를 부탁해] 마이크로닷, '홍수현과 항상 같이 있는것 같다' 포스팅이였어요 -

+ Recent posts